곤돌라 미팅 어시스턴트로 체계적인 협업을 즐기세요
영업 사원이 고객과 대화하는 대신 서로 이야기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함에 따라 회의 및 영업 통화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. 회의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, 누가 전화를 받았는지, 비즈니스에 무엇이 중요한지 추적하기가 어렵습니다. 곤돌라를 사용하면 매주 회의, 콜백 및 메모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 회의실과 전화 통화에서 도움이 되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.
Gondola를 사용하면 Salesforce 계정, 기회 또는 리드의 자동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즉, 이 앱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사용자에게 업데이트를 보낼 수 있습니다.
또한 내부 공동 작업을 위해 공유할 수 있는 메모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. 더 나은 토론 흐름을 위해 템플릿 노트를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.
Demoflow - Meeting Assistant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Demoflow - Meeting Assistant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